하루하루 콘텐츠 기록하기/영화

[영화]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Love at First Sight

dont-doze-off 2024. 5. 5. 20:16
  • 그래도 있다가 없는 게 좋다.
  • 운명은 공기중에 뿌려진 무언가를 잡아내는 건가 싶다.
  • 크리스마스엔 혼자여도 달달하게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 Love at First Sight

  • 출시일 : 2023. 09. 15.
  • 국가 : 미국
  • 장르 : 멜로/로맨스
  • 등급 : 12세관람가
  • 시간 : 91분
  • 감독 : 버네사 캐즈윌
  • 출연 : 헤일리 루 리처드슨,벤 하디,자밀라 자밀 등
  • 채널 : 넷플릭스

 

 

줄거리

런던행 비행기에서 처음 만나 교감을 나눈 두 사람. 하지만 운명의 장난으로 서로를 놓치게 된다. 다시 만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워 보이는 상황이지만, 사랑은 확률을 거스르는 법을 알고 있다.

출처 : 넷플릭스

 

 

회사생활을 할때 가진 스트레스를 방법을 찾지 못했다. 그러다 보면 11 12 한해를 마무리할때 스트레스가 삼켜먹을 정도로 커졌다. 그러다 우연히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를 보게되었다. 마냥 착하고 로맨틱하게 상냥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영화를 보면 나도 모르게 나도 영화속에 들어가 스트레스 하나 없이 동화속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느낌이 들었다. 느낌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힘을 줬다. 그래서 그 때 이후로 매해 11월은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로맨스 영화를 보는게 1년을 마무리하는 나의 방식이자 스트레스 해소였다. 2023년 가장 기억에 남는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는 바로 <첫눈에 반할 통계적 확률>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