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콘텐츠 기록하기/예능 & 유튜브

[유튜브] 읏디의 고양이타이쿤 / 남들과 달라서 더 멋진 고양이 4마리와 읏디의 우당탕 스펙타클 일상

dont-doze-off 2024. 5. 15. 21:16
  • 장애가 있어도 똑같은 고양이가 맞지
  • 정색아. 정색아. 정색아.
  • 아이들과 읏디 모두 행복하자!

출처 : 읏디의 고양이 타이쿤

 

 

채널 소개 

읏디와 고양이 4마리의 일상 

 

 

채널 링크

https://www.youtube.com/@eut.d

 

읏디

장애가 있어도 똑같은 고양이랍니다 🐾 읏디와 고양이 4마리의 일상! ♥ 앙팡이 (흰색 얼룩 고양이, 2017.08.18, 남아) - 한쪽 눈은 적출 수술 받았어요. 포인핸드로 입양한 아이입니다. 사람을 무서

www.youtube.com

 

 

출연진 소개

♥ 앙팡이 (흰색 얼룩 고양이, 2017.08.18, 남아)

한쪽 눈은 적출 수술 받았어요. 포인핸드로 입양한 아이입니다.

사람을 무서워하고 겁이 많아요. 복막염의 동생을 두번이나 잃었어요.

세번째로 맞이한 동생 후추를 아주 아껴주는 착한 고양이입니다.

 

♥ 정색이 (검은 고양이, 2018.07.24, 남아)

정색이도 한쪽 눈을 적출했어요. 나머지 눈도 탁해서 잘 안보인대요

강아지 영혼이 고양이 몸에 잘못 들어온 듯, 엄청 발랄하고 사람을 좋아해요.

가끔은 너무 활기차서 다른 고양이들이 귀찮아해요.

 

♥ 후추 (고등어 고양이, 2018.07.04, 여아)

후추는 박스에 유기한 아기고양이를 구조했어요. 엉덩이엔 구더기가 가득했어요

지금은 우리집에서 제일 건강한 아이랍니다. 대부분 혼자 놀기 좋아하고 자기가 원할 때만 만져줘야 해요. 

 

♥ 애동이 (옛날 이름은 에일이, 2019, 남아)

후지마비

똥싸개 ㅠㅠ

출처 : 읏디의 고양이 타이쿤

 

 

 

반응형